Loading...
HOME ABOUT 인사말

인사말

TELSTAR HOMMEL

미-중 무역 갈등이 촉발한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은 우리를 ‘스마트 팩토리 비즈니스’에 더욱 집중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텔스타의 ‘고객 고통 중심 경영’이 스마트 팩토리 구축을 위한 최선의 방향이라는 사실을 더욱 분명하게 느끼게 된 한 해였습니다.

“고객은 무엇을 원하는가?”라는 접근이 아닌 “숨겨진 고통은 무엇인가?” “그 원인은 무엇인가?”에 집중하는 ‘고객 고통 중심 경영’이 고객 맞춤형 가치 제공을 통해 고객의 생산라인 효율을 높이는 가장 올바른 길이라는 신념을 더욱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텔스타의 스마트 팩토리 도구인 ‘LINK5 Platform’은 점차 체계화되어 그 방향성이 명확해짐에 따라 대한민국 스마트 팩토리의 혁신 모델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

또한,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개원한 ‘텔스타 어린이집'은 어느덧 우리들의 자부심이 되었습니다. 육아 문제로 좋아하는 일터를 떠나야 하는 워킹맘의 고통을 돕고자 시작하였지만, 오히려 해맑은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새로운 행복을 발견하게 된 뜻깊은 한 해이기도 합니다.

텔스타의 오늘이 있기까지 올해도 변함없이 끝없는 사랑과 에너지를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리며, 텔스타인 여러분도 가족과 친구 그리고 자신이 속한 공동체 속에서 소소한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8년 12월
텔스타 대표이사 사장 임병훈